LG유플러스 로고

연관 검색어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인터넷 가족결합 인터넷 가족끼리모여 할인
  • U+ 인터넷을 이용하는 가족이 있으면 매달 5,500원을 할인 받는 서비스
한달에 5,500 (부가세 포함) 기가인터넷Slim안심+TV결합 기준 U+Shop 추가 7% 요금 할인

가입문의 1644-7070

TV와 결합할 때 요금 안내

TV와 결합할 때 요금 안내
서비스명, 서비스 구성, U+사용 할인 요금, TV와 함께 이용할 때 U+이용 요금 정보제공
서비스명 서비스 구성 U+사용 할인 요금 TV와 함께 이용할 때
U+이용 요금
스마트플러스(19요금제) 최대 100MB 속도 제공 5,500원 15,400원
광랜안심 최대 100MB 속도 제공 + 유해 및 은닉 사이트 차단 15,400원
기가인터넷Slim 최대 500MB 속도 제공 22,000원
기가인터넷Slim안심 최대 500MB 속도 제공 + 유해 및 은닉 사이트 차단 22,000원
기가인터넷 최대 1GB 속도 제공 27,500원
기가인터넷안심 최대 1GB 속도 제공 + 유해 및 은닉 사이트 차단 27,500원

* 3년 약정 기준, 부가세 포함 금액

  • 본인이나 가족 명의로 인터넷을 추가 신청하는 경우, 인터넷 요금이 부가세 포함 금액 월 5,500원 할인됩니다.
  • 가족 또는 본인이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가 2개 이상을 이용할 경우, 인터넷 1개를 대표로 설정하고 나머지 인터넷을 가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으로 설정된 인터넷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할인은 모바일 + 홈서비스 결합할인, 복지할인 및 단체계약할인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집과 가게에 인터넷을 각각 설치하고 싶을 때
  • 부모님 댁에서 분가해 인터넷을 설치하고자 할 때
  • 2개 이상의 사무실에 각각 인터넷을 설치하고 싶을 때

유의 사항

  • 스마트 요금제 및 기가 인터넷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추가 이용할 경우, 그리고 배우자,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배우자의 부모가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 가족관계가 증명되면, 제한 없이 할인됩니다.
  • 대표의 인터넷 서비스를 해지할 때까지 할인이 됩니다.
  • 대표 인터넷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대표 및 가족 중 어느 인터넷의 명의가 변경되는 경우 할인이 중단됩니다.
    • 대표의 경우, 홈 서비스 및 모바일 결합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족의 인터넷인 경우, 홈 서비스 결합 할인만 중복으로 적용되며, 그 외 할인과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대표가 서비스 이용 정지 중일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약정기간 중에 해지할 경우 할인반환금은 약정 기간별 할인과 동일하게 산정됩니다.
    • 산정식 : 약정기간별 할인금액 X 할인반환금반환율
  • 기존 인터넷 이용 고객이 ‘가족끼리모여’ 할인으로 변경할 경우, ‘가족끼리모여’ 할인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이 서비스에 가입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예) 36개월 약정 고객이 24개월에 ‘가족끼리모여 ’ 할인에 가입했다면, ‘가족끼리모여’ 할인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1~12개월 치의 할인반환금율을 적용합니다.

신청 및 해지 안내

  •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국번없이 101(무료)
    • LG 유플러스 빅팟카드

      LG U+ 빅팟카드

      통신요금 월 17,000원 할인

      가입문의 : 1800-1706

    • LG 유플러스 smart 10 신한카드

      LG U+ SMART 10 신한카드

      통신요금 월 10,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700-3133

    • LG 유플러스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LG U+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15,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860-1688

    • 스마트DC 롯데카드

      스마트DC 롯데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9,000원 할인

      가입문의 : 1577-0041

    * 제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금액이 카드사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할인금액은 통신요금 기준입니다.

  • 개통 및 배송 관련 유의사항

    • 유선상품은 상품의 특성상 반드시 설치기사 방문을 통하여 필요한 장비를 설치하여야만 개통처리가 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와 상담이후에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가입 불가 사유

    • 유선상품은 지역 및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재 LG U+의 유선상품을 사용하시거나, 해지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은 경우 동일 명의의 신규가입은 불가능합니다.

    교환 / AS 및 개통 취소

    • 개통 신청 후 기사가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가 가능합니다.
    • 설치 후의 개통취소는 이용기간에 상관없이 해지로 처리되므로 이에 따른 해지위약금, 사용료 등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