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분실 접수하기

전체 휴대폰 분실 처리 보기
  1. 1단계 분실 접수하기 (접수 또는 해제하기)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2. 2단계 분실폰 위치 찾기

    분실폰 위치 확인 방법과 유실물센터에 접수됐는지 알아보세요.
  3. 3단계 임대폰 대여하기

    당장 휴대폰이 필요한 고객님께 휴대폰을 빌려드려요.
  4. 4단계 분실 보상받기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잃어버린 휴대폰과 똑같은 새 휴대폰을 보상 받을 수 있어요.
  5. 5단계 기기 변경하기

    LG유플러스만의 혜택을 받고 새로운 기기로 변경할 수 있어요.

어디서 접수하나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거나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유료) 를 통해 분실 신고를 하세요

분실 접수할 때 필요한 서류가 있나요?

  • 본인이 접수할 때
    분실한 휴대폰 번호, 고객 이름, 분실내역 (분실일자, 장소, 습득 시 연락처 등)
  • 대리인이 접수할 때
    분실한 휴대폰 번호, 명의자 이름, 분실내역 (분실 일자, 장소, 습득 시 연락처 등), 대리인 정보 (이름, 명의자와 관계, 연락처)

내 휴대폰 분실 접수 상태를 알 수 있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고 회원일 경우 로그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을 주운 사람이 내 휴대폰을 사용하진 않았을까?

꼭 확인하세요.

  • 분실 신고와 일시정지를 함께 하면 더 안전합니다.
  • 휴대폰과 유심(가입자정보저장)카드에 저장 되어 있는 T머니 또는 신용카드는 해당 기관에 별도로 신고하세요.